안녕하세요 파이어족을 꿈구고 있는 30대 직장인입니다. 천만 일인가구 시대에 음 뭐랄까요 좀 필수아이템이라고 하면 접이식 소파배드가 굉장히 인기가 많은거 같습니다. 원룸가구가 많다보니까 자리차지도 하지않아야하고 소파로 사용하는겸 침대로 사용할수있는 1석2조 아이템이 대세라는것이죠. 오늘은 시중에서 많이 판매되고 리뷰와 후기가 전체적으로 좋은 1인가구 접이식 소파배드 제품들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1. 규수방 베르가못 데이베드 1인용 원목 소파베드 / 230,000원
규수방 베르가못 데이베드 1인용 원목 소파베드입니다. 북유럽 감성의 편안한 분위기는 원목의 내추럴과 만나 자연스러워졌습니다. 따스한 모던 감성의 디자인으로 공간과 아름다운 조화를 이뤄줍니다. 소나무의 단단한 하드한 우드로 원목의 갈라짐과 뒤틀림에 강한 내성을 가지고 있고 포름알데하이드 방축과 무관한 나무이기때문에 고급 디자인 건축분야에 널리 사용되는 소재입니다. 또한 100% 북미산 소나무 원목을 사용해서 프레임이 견고하고 습도에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어서 오랜 사용에도 변화없이 편안함을 전달해드립니다. 또한 아쿠아텍스 원단은 초극세사 원단으로 머리카락의 1/1000크기의 미세한 입자로 이루어져있는 3단 층구조로 통기성이 높고 세균 등이 번식하기 어렵고 중간 필름막이 있어서 방수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신소재 원단입니다. 그리고 고밀도 스폰지폼을 사용하여 편안한 쿠션감과 하드하고 촘촘한 밀도가 꺼지지 않고 지속적인 사용이 가능토록 유지시켜줍니다.
2 알렉스 103 1인 2인 접이식 소파베드 좌식 소파베드 / 53,900원
알렉스 103 1인 2인 접이식 소파베드 좌식 소파베드입니다. 사용자 만족도가 무려 97% 그리고 3,500건의 리뷰와 누적판매량이 9200개입니다. 7년간 소파베드를 연구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생활방수가 가능한 패브릭으로 액체가 바로 스며들지 않습니다. 그리고 퀄팅처리가 되어있는 좌방석, 등받이 부분은 스펀지위에 마이크로화이보를 겹쳐 스펀지 반, 솜 반 비율로 생산됩니다. 그리고 50cm의 높은 등받이의 소파베드로 온전히 내 몸을 기댈 수 있습니다. 또한 청소할떄는 간단하게 접어서 보관할수 있도록 등받이가 한번 더 접힙니다.
3. 서광퍼니처 국내제작 스테이 4단 18cm 접이식 매트리스 소파베드 / 99,000원
서광퍼니처 국내제작 스테이 4단 18cm 접이식 매트리스 소파베드입니다. 소비자 만족지수가 12년 연속 1위를 기록할만큼 소비자가 인정한 가구브랜드입니다. 건강한 숙면을 위해 15년간 연구한 결과이죠. 우선 100% 국내 자체 제작한 스테이 4단 접이식 매트리스 소파베드로 기대고 싶을땐 탄탄한 소파가되고 공간활용을 할수 있는 간이 테이블 그리고 잠잘때는 편안한 침대로 변하고 휴식을 위한 카우치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누적판매수량이 무려 20만개 돌파한 편안함이 증명된 매트리스입니다.
4. 생활방수 아쿠아 패브릭 접이식 소파베드 1인 3인 / 123,000원
생활방수 아쿠아 패브릭 접이식 소파베드 1인 3인입니다. 자유롭게 조합이 가능한 제니 소파배드입니다. 네가지 타임으로 공간활용을 극대화시킨 제품이죠.모듈형 소파로 원하는 구성으로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함께 사용해도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아소 공간 이동이나 인테리어 변경시 편리합니다. 아쿠아 패브릭 원단으로 관리가 편리해서 커버 분리가 가능하고 세탁이 가능합니다. 침대로 사용이 가능해서 좁은 공간에도 실용적인 소파배드입니다. 또한 생활 방수 기능 아쿠아 패브릭 원단으로 만든 매트리스로 벨벳 같은 질감으로 기분좋은 촉감과 뛰어난 내구력으로 스크레치에 강한 원단과 오염에 강한 제품입니다. 그리고 유해물질(포름알데히드)검사완료 전기안전기능검사 완료한 안전하게 사용하실수 있는 제품입니다.
5 모든갤러리 수납형 접이식 패브릭 1인 2인 심플 매트리스침대형 소파베드
모든갤러리 수납형 접이식 패브릭 1인 2인 심플 매트리스침대형 소파베드입니다. 모든갤러리의 모든 제품은 수 차례에 걸친 마감처리와 검수를 거쳐서 고객들이 사용하는 제품들이니까 철재 부분은 특히 신경을 더 많이 써서 마감처리를 꼼꼼하게 하고 있죠. 좁은 공간도 가장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사이드 포켓으로 책, 잡지, 리모콘 등 자주 쓰는 물건을 수납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그리고 옷 이불 등 부피가 큰 물건은 틀어크 포켓을 활용하여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