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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정보 & 꿀팁 TIP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BEST 10

by rndnjsrlf1 2024. 2.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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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파이어족을 꿈꾸고 있는 30대 직장인입니다. 오늘은 특별히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솔직히 나이대로 쓰는 지갑 브랜드가 가격과 디자인과 특성에 따라서 많이 달라지기는 하는데 그래도 스테디하게 많이 팔리고 남성들이 많이 좋아하는 지갑브랜드 순위를 한번 매겨보았습니다. 회사에 취직하기전에 아르바이트급이나 나중에 넘사벽급으로 나눠놓은 카테고리가 재미있는데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0위 던힐 (Dunhill)

 

 

솔직히 던힐이라고 하면 담배브랜드로 알고 있지만 던힐지갑이 있습니다.  라이터, 가방, 넥타이, 담배 파이프를 만들며 상당히 마감이 좋습니다. .다양한 현대적인 취향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남성 가죽 지갑 컬렉션. 절제된 또는 스테이트 감성의 정교한 디자인이 높은 활용도를 지닌 수납공간을 제공합니다.

 

 

 

9위 보테가 베네타 (BOTTEGA VENETA)

 

 

9위는 보테가 베네타입니다.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는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가죽 제품으로 잘 알려진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이다. 1966년 북부 이탈리아의 베네토 지역에서 설립되었습니다. 브랜드의 아틀리에는 몬테벨로 비첸티노(Montebello Vicentino)의 18세기 빌라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탈리아 밀라노와 비첸자에 있는 오피스와 함께 스위스 루가노에 본사를 두고 있기도 합니다. . 2001년, 보테가 베네타는 구찌 그룹에 인수되었고, 지금의 프랑스 다국적 그룹 케어링[2]에 속해있습니다. 

 

 

 

8위 프라다 (PRADA)

 

프라다(이탈리아어: Prada S.p.A.)는 전 세계적으로 소매 대리점에서 잘 알려진 이탈리아의 하이엔드급 명품 패션 브랜드이다. 1913년에 마리오 프라다가 설립한 회사로 원래 이탈리아에서 프라다 브라더스(Prada Brothers)로 알려져 있었다. 이탈리아 로마에 있는 한 프라다 매장입니다. 1913년 마리오 프라다와 마르티노 프라다 형제는 이탈리아 밀란에서 프라텔리 프라다(영어로 Prada Brothers)라는 상호의 가죽 제품 샵을 열었다. 처음에 샵은 직접 만든 가죽 제품과 영국산 핸드백을 수입해다 팔았다. 마리오 프라다는 여자를 믿지 않아서 가족 중에 여자가 그의 회사에 입사하는 걸을 반대했다. 그러나 정작 마리오의 아들은 사업에 흥미가 없었다. 그래서 마리오의 딸인 루이사 프라다가 사업을 이어받아 20여년을 경영했다. 루이사의 딸인 뮤차 프라다가 1970년 입사해 1978년 회사를 넘겨받았습니다.

 

 

 

7위 코치 (COACH)

 

 

코치(영어: Coach, Inc.)는 1941년에 뉴욕 맨해튼에서 창업된 미국의 럭셔리 패션 기업입니다. 이 기업은 손가방, 남성 가방, 남녀를 위한 조그마한 가죽 제품, 신발, 옷, 기성복, 시계, 여행용 액세서리, 스카프, 선글라스, 향수, 보석을 포함하여 남녀를 위한 선물과 액세서리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6위 MCM모던 크리에이션 뮌헨 (Modern Creation München )

 

모던 크리에이션 뮌헨 (Modern Creation München)은 1976년 독일 뮌헨에 설립된 패션 브랜드이다. ‘비세토스(Visetos)’라 불리는 MCM 브랜드의 모노그램은 캐리어와 가죽 제품, 의류(RTW), 신발 및 액세서리를 아우르는 다양한 MCM 제품에 사용된다. MCM은 직영 매장, 프랜차이즈 파트너쉽 과 백화점 도매업을 통해 전 세계에 전략적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5위 포터 (PORTER)

 

 

포터(PORTER)는 1935년 가방 장인인 요시다 기치조가 설립한 요시다 컴퍼니에서 1962년 발표한 자체 브랜드로 “바늘 한 땀 한 땀에 영혼을 담는다”라는 ‘일침입혼(一針入魂)’의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디자인에 뛰어난 기술력과 기능성, 사용하면 할수록 감탄을 더하게 하는 내구성과 실용성을 모두 겸비한 가방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여러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서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물건을 운반하는 도구라는 가방의 기본적인 본질을 우선으로 하여 모든 제작 과정에 숙련된 장인들의 눈과 손을 거쳐 탄생합니다.

 

 

 

4위 에르메스(HRMES)

 

 

루이비통 샤넬과 함께 3대 명품 브랜드로 꼽히며 에르메스만의 독보적인 전통성과 고집스러운 장인 정신 등으로 3대 명품 중에서도 최고의 명품 패션 브랜드라는 평을 듣습니다. 이 때문에 유통업계에서는 유치 1순위인 브랜드로 꼽히며, 입점기준이 까다롭기로 유명하다. 에르메스의 의류, 신발, 가방, 스카프 등 대부분의 제품들의 가격대는 다른 상급 명품 브랜드들과 비슷하지만, 에르메스의 대표 상품이나 다름이 없는 가격대가 상당히 높은 프리미엄 핸드백 라인이 따로 있고, 프리미엄 핸드백은 아무나 살 수 없는 정책 때문이다. 대표적인 프리미엄 라인으로 에르메스의 핸드백 라인인 버킨백과 캘리백은 2022년 기준으로 신품 가격이 캘리가 1,400만 원 정도고 버킨이 1,500만원 선이다. 판매량이 높지는 않지만 특수 가죽인 타조나 악어 가죽이거나 하드웨어에 다이아몬드로 장식이 되어있다거나 하면 가격은 수 천만원대까지 치솟을 수 있다. 버킨백과 캘리백은 돈만 들고가서 산다고 살수있는 가방이 아니다. 특정 한 매장에서 한 셀러를 통해 식기, 의류, 신발, 다른 가방, 귀금속 등을 구입해서 실적을 어느정도 쌓은 후에나 버킨백과 캘리백을 구입할 수 있어서 셀러와 어느정도 친분도 필요하다. 실적 없이 신품 버킨, 캘리를 사려면 리셀샵을 가야 하는데, 리셀샵에서 파는 신품의 경우 프리미엄이 붙어서 거의 기본 가에서 2~3배 비싼 값에 팔린다고 합니다.

 

 

 

3위 구찌 (CUCCI)

 

구찌는 이탈리아의 패션 디자이너 구찌오 구찌(Guccio Gucci)가 피렌체에서 설립하며 시작되었습니다. 1897년 런던의 최고급 호텔 사보이 호텔에서 일하던 구찌오는 상류층 손님들의 고급 가방에서 영감을 얻고 1902년 고향 피렌체로 돌아가 가죽공방 기술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1921년 피렌체에 자신의 이름을 딴 가죽 용품과 작은 가방을 취급하는 첫번째 구찌 매장을 오픈하였고 1930년대에는 상품라인을 더욱 확장하여 다양화 시켰으며 구찌의 주 고객층인 귀족들의 승마 용품에 대한 수요로 인해 독특한 홀스빗 아이콘을 개발하게 된다. 1938년에는 이탈리아 쇼핑 중심지 로마 콘도티 거리에 매장을 열었습니다. 

 

 

 

2위 폴스미스 (Paul Smith)

 

 

폴 스미스(Paul Smith)가 1970년에 설립한 영국의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로 의류, 액세서리, 신발, 향수, 속옷 등을 제조 · 판매하고있다. 현재 일본의 이토추 상사가 폴 스미스 본사의 주식 40%를 보유하고 있다.# 신세계 인터내셔날이 국내 판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요매장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대구신세계, 타임스퀘어점),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잠실점, 부산본점), 현대백화점 (본점, 대구점),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WEST, 타임월드점) 등에 입점되어 있습니다. 

 

 

 

1위 루이비통 (LOUS VUITTON)

 

루이 비통의 태생은 귀족적 DNA로부터 출발하며 여행 트렁크[4]를 만드는 기술과 그 헤리티지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오랜 기간 동안 명품 브랜드 중에서도 대명사 격으로 취급되어 온 브랜드입니다. 2022년 브랜드디렉토리 기준 세계 명품 패션 브랜드 가치 순위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시계, 보석, 의류, 잡화 등 모든 카테고리를 통틀어도 단일 명품 브랜드 중에서 가장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수 많은 명품 브랜드들이 포진되어 있는 LVMH 그룹의 최상위 브랜드로 포지셔닝 되었고, LVMH 그룹 매출의 절반 이상을 혼자 책임지고 있다. 또한 고가 브랜드임에도 전 수석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의 영향으로 발전한 PVC 라인의 모노그램 잡화가 길에서 가장 흔히 보일 정도로 대중성을 띄고 있는데, 특히 아시아에서 모노그램 라인의 수요가 강력하다. 이렇듯 고가 브랜드임에도 자본주의 체제 하에 매우 상업주의적 아이콘 격의 이미지를 풍기고 있는 매우 독특한 포지셔닝을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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