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이어족을 꿈꾸는 30대 직장인입니다. 오늘은. 겨울에는 따뜻하게 지내야 하기 위해 필요한 전기히터를 한번 이야기해볼까 한데요. 사무실이나 원룸이나 생활하는 반경에 온풍기가 필요한 상황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많이 팔리고 리뷰가 좋고 가성비가 좋은 온풍기를 한번 추천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한일전기 미피 HEF-680MF / 39,700원
한일전기에서 나온 미피 HFF-680MF 입니다 쉽고 간편한 조작방식으로 제품 밑면에 위치한 전도안전 스위치로 작동 중 넘어지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바람이 나오는 토출구는 사용하는 위치에 따라 토출구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책상 ㅜ이에서나 밑에서나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체온변화에 민감한 아이를 위해 목욕후에도 따뜻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캠핑장에서 습기는 막아주고 온기는 보호해주는 야외활동하는 어떤 환경에서도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HFF-680MF는 소비전력이 낮아 (600W) 공용 캠핑장에서 전력차단기가 내려갈 위험이 적어 캠핑용으로 아주 적합합니다.
2툴콘온풍기 캠핑용 미니 온풍기 수납가방 사무실 간절기 팬히터 TP-800D 블랙 / 33,200원
툴콘온풍기입니다. 아날로그 라디오 스타일로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입니다. TP-800D 미니 팬히터는 아날로그 감성의 디자인을 채택하여 한층 세련된 느낌의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효율 PTC 세라믹 히터로 난방속도가 빠르고 일정온도를 유지합니다. 석유나 가스를 이용한 히터와 달리 불꽃을 사용하지 않아 그을음이 없으며 산소를 태우지 않아 산화가스 발생이 없습니다. 그리고 과열 자도오 차단 장치 바이메탈 스위치가 있습니다.
3 파세코 PPH-MST2000 / 118,970원
파세코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유연한 곡선의 고급스러운 바디 모양으로 인테리어를 절대 해치지 않습니다. 1000도 이상의 고온에서도 견디는 내열 플라스틱이 있습니다. 내열 플라스틱은 보통 400-500도의 온도에서 몇시간 동안 안전하고, 짧은 시간 동안 1,000도 이상의 고온에도 견뎌 보다 안전한 소재입니다. 또한 PTC 히터는 우주선 난반용으로 개발된 첨단방식의 고효율 난방기로 공기중 산소와 반응하지 않아 제품수명이 길고 연소과정이 없어 실내오염이 없어 안전합니다. 또한 높은 열 효율로 짧은 시간에 빠르게 온도가 상승하여 추운 집 안을 빠르게 데워줍니다. 그리고 후열처리가 있어 전원을 OFF시 바로 꺼지는게 아닌 15초간 송풍을 내보내 열을 식힌 후 꺼집니다.
또한 샤워하기 전, 샤워 직후 소중한 우리 아이들이 춥지 않게 미리 공간을 예열해주기에 좋습니다. 그리고 추운 방안 추운 사무실에서 활동을 하신다면 발 밑을 따뜻하게 할수있습니다. 그리고 간편하고 스마트한 터치식 버튼으로 직관적이고 간단한 터치 버튼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좌우 회전으로 따뜻한 바람을 집안 구석구석 보내주어 넓은 공간을 빠르게 쉽게 데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리모컨이 있어서 멀리 있는 온풍기, 힘들게 다가가서 조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4 HNS산업 툴콘 TCP-1000TM / 43,900원
호두 나무를 닮은 히터로 팬히터에도 우드감성을 담았습니다. 팬히터 하우징에 월넛 스타일 우드 패턴을 적용하여 마치 고급 목재 가구처럼 유행을 타지 않고 자연스럽고 따듯한 매력으로 오랜시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구성품은 PTC 팬히터 그리고 수납파우치, 사용설명소가 있습니다.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 PL 가입된 우주선 난방 장치용으로 개발된 PTC 방식 팬히터로 걱정 없이 따듯하게 이용가능합니다. PL 보험은 3억입니다.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이란 상품을 산 사람이 사용 도중 상품 설계 및 제작상의 잘못이나 제조업체의 사전 주의 의무 소홀로 다치게 될 경우를 대비해 제조업체가 가입하는 보험입니다.
그리고 무연 무취로 산소를 연소시키는 방식이 아닌 전기 에너지를 활용하여 열을 공급하는 PTC 방식 히터입니다. 예열시간이 따로 없는 순간 난방 방식으로 사용이 편리하며, 산화가스가 발생하지 않아 별도의 실내환기 없이 신선한 공기를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불에 잘 타지 않은 난연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되어 화재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다이얼 스위치로 메뉴 지시등으로 표시되는 누구나 사용하기 편리하게 제작이 되었습니다. 또한 타이머까지 있어 사용이 매우 편리합니다.
5 세이프웨이 라라웨이 Limo-H2 / 53,900원
귀여운 인테리어 온풍기로 1200W 소형 PTC 히터 입니다. 1200W의 따뜻함 바람을 만들기 위해 대형 온풍기에 사용되는 부품을 사용했습니다. 미니모스트는 저출력으로도 고출력으로도 충분히 사용 가능합니다. 시중의 미니 사이즈 온풍기는 3평까지만 사용가능하지만, 미니모스트는 온풍기는 최대 9-10평까지 따뜻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온풍기 온도 조절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미니모스트 온풍기는 사용 환경에 따라 3단계 온도 조절로 온풍 고온풍, 미풍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많은 연예인들이나 방송인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 온풍기입니다. 미니 사이즈의 제품에서 나올 수 없는 출력으로 간절기에는 500W 한겨울에는 1200W로 원하는 온도에 맞춰 사용해 보세요. 소리없이 편안한 조용한 히터입니다.
고출력이라고 소리가 크다는 생각은 이제 그만하시고 사무실에서도 침실에서도 조용하고 강력하게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하게 방안의 온도를 바꿔주는 미니모스트 온풍기와 함께 해보세요. 한겨울 추운날 틀자마자 즉각 변하는 공간의 온도를 느껴보세요. 켜는 즉시 손발을 녹일 수 있는 수족냉증 필수템입니다. 자기전 목욕 전 틀기만 하면 바로 방안의 온도를 바꿔주니까 추위에 떨면서 기다릴 필요 없는 겨울 필수템입니다.
6 아이슈미드 마카롱온풍기 / 35,000원
따뜻한 바람이 필요할때는 아이슈미드 마카롱 온풍기를 사용하세요. 가벼운 무기로 언제 어디서든지 강한 열풍으로 빠르고 훈훈한 실내공간을 제공해드립니다. 책상 위, 책상 아래, 침실, 작업공간 어디든 가볍게 휴대하며 필요한 곳에 사용하세요. 강력하고 따뜻한 열풍으로 추운 겨울에도 공간을 따뜻하게 만들어줍니다. 500W의 낮은 전력소모와 파워풀한 열기로 거실, 침실, 공부방 등 어디에 놓아도 작지만 강력한 온풍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90도 자동 좌우 회전으로 공간 구석구석 골고루 따뜻한 열이 전달됩니다. 또한 항공기 기내 난방시스템 방식으로 PTC 히터를 사용합니다. 산소와 반응하지 않으며, 열선이 없어 불꽃이 튀지 않는 공기순환방식의 스마트한 히터로 과열방지 장치가 장착되어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넘어지면 자동 전원 공급 중단으로 내장형 안전전도스위치가 있습니다. 또한 누른지 2초만에 가열을 시작하여 언제추웠는지 모르게 빠르게 따뜻하게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효율적으로 소음을 제거한 저소음 설계로 작업 공부 수면 휴식을 방해하지 않게 제작되었습니다.
7 아이슈미드 마카롱온풍기 / 35,000원
프롬비는 세상에서 가장 빠른 온풍을 만들어줍니다. 예열이 필요없이 따뜻한 바람을 바로 만들어줍니다. 창문 하나 열 수 없는 항공기 기내 난방시스템 방식인 PTC 히터를 이용하여 전기 에너지의 97%를 열에너지로 전환하고 산소를 태우지 않아 환기가 필요없는 난방과 장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공간 컨디션 날씨에 따라 바람의 온도도 달라져야 하니까 1도 단위로 섬세하게 16-30도 희망온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희망온도 유지모드가 있어 실내 온도가 설정온도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작동이 중단되고 실내온도가 내려가면 자동으로 작동이 시작됩니다. 그리고 조용하기 더 멀리 온풍을 보내는 강력한 DC 모터가 있습니다. 그리고 리모콘이 있어 최대 4m 원거리에서 리모컨으로 편리하게 사용가능합니다. 또한 화재위험 걱정없이 온풍기가 넘어지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됩니다.
'재테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QQQ vs SPYG 비교 (feat.SCHD와 더 어울리는 ETF는?) (4) | 2023.03.04 |
---|---|
연금저축펀드 + IRP + ISA계좌를 통해 배당금 절세하기 (0) | 2023.02.25 |
다우의개 전략 / DJD ETF(고배당투자 전략) (1) | 2023.02.24 |
SCHD ETF로 은퇴준비하기 (1억을 투자하면?0 (1) | 2023.02.18 |
월 100만원씩 JEPI에 투자하면 벌어지는 일 (커버드콜 이해) (0) | 2023.02.14 |
댓글